윤리·투명 경영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활동

  • 태경과 고객사

    태경은 고객사를 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을 위한, 고객사의 입장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가치를 증진시키고 신뢰를 얻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허위·과장·과대광고를 하지 않으며, 불공정 계약행위 등 이익을 해치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 태경과 협력사

    태경은 협력 업체와 공정한 투명 거래를 통해 상호발전을 이루도록 노력하는 투명 경영을 합니다. 기업의 이로운 점을 공유하고 더 나아가 함께 새로운 기회를 만들 수 있는 경영을 모티브로 삼고 협력사와의 관계는 서로의 신뢰를 바탕으로 연결됩니다.

  • 태경과 임직원

    태경 임직원 일동은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고객에게는 정직하고, 협력업체에 대해서는 공정한 거래를 통한 상호 발전을 추구하며, 경쟁사와는 정정당당하게 경쟁하여 주주와 사회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준수합니다. 업무수행 과정에서 불공정 행위를 인지하거나 제안을 받을 경우 즉시 사실을 알리고 협조합니다.

정직하고 투명한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이루는
올바른 기업

태경은 공정, 정직, 성실 을 바탕으로 하는 정도경영의 실천에 적극 동참하여 깨끗하고 투명한 경영운영을 하겠습니다.

태경그룹은 회사경영 및 기업활동에 있어 ‘윤리’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 모든 업무활동의 기준을 투명하고 공정한 정신을 기본으로 하여 합리적인 업무수행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올바른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하여 고객사, 협력사, 임직원이 성과와 가치를 다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